«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오늘 방문자 수
총 방문자 수
관리 메뉴


제블의 애니

제블 티스토리 2015 총결산!+티스토리초대장 배포(마감) (모두모두 봐주세요~) 본문

공지사항

제블 티스토리 2015 총결산!+티스토리초대장 배포(마감) (모두모두 봐주세요~)

제볼루션_ 2016. 1. 5. 17:05

마감!





일단 이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티스토리 다시 시작한지 1년이 되서입니다.. 시간참 빠르네요 ㅎㅎ. 1분기부터 4분기까지 올리느라 그런가 시간도 빠르게 흐르던..
처음 인삿말은 여기까지 하고 티스토리 통계를 확인합시다!


유입 키워드

심심해서 티스토리 통계를 확인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총결산이 될수도..)

먼저 키워드 순위! (중간에 까만건.. 배경노래 재생바 때문에.. 캡쳐가 이상하게 됨..)

키워드 통계란 여러분들이 구글이던 기타 검색 사이트에서 어떤 단어를 치고 제 티스토리에 들어 왔는지

쫙 통계해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역시 1등은 제블! 영원하라 갓블!

두번째로 제블 토렌트..( 토렌트를 볼때마다 눈물이.. 크흨..)

그렇게 쭉 가다 4등이 애니! 역시 애니 주제로 한 티스토리라 그런지. 제블 다음은 애니!

그다음이 모두들 궁금해 하는 제블 비번! (비번글까지 써놨는데 저렇게 모르시는 분들도 많아요 여러분..)

그 다음이 제블의 애니! (제 티스토리 제목도 제블의 애니공유방 이라 제블의 애니가 그다음 순위에 들었네요)

그다음이 hi-10P 재생 방법. (모바일은 mx 플레이어 앱으로 재생, PC는 다음팟 곰플 KM플 다됩니다 ㅎㅎ)


거의다 토렌트 torrent ㅠㅠ 볼때마다 눈물이.. 어쨋든 다음으로 넘어가 봅시다!


유입 경로

유입 경로란 여러분들이 어떤 사이트에서 제일 많이 들어왔는지 (구글에서 제블로 검색해서 들어오신분들이면 구글로 표시됨.)



1위는 역시 갓글! (네이버 검색 안 막았으면 네이버가 1등이였을 수도..) 여러분 검색은 갓글에서 합시다.. 자료검색은 무조건 갓글!

2위는 역시 네이버.. 근데 뭐지.. 블로그 네이버? 궁금해서 오른쪽에 있는 블로그 네이버를 클릭해보니.. 제 사이트를 홍보하는 글이 있었군요

(네이버 왜 막았지? 다른분이 홍보해주시면.. 막은 의미가.. 네이버가 싫다는건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제 티스토리가 당당하지는 않으니까. 사람들이 제일 많은 네이버는

피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그렇다고 홍보해 주시는분들 욕하는거 아닙니다. 홍보글 써주셔도 되요 홍보 해주시고

제블에대해 블로그에 포스팅 많이 해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갓블이 있는겁니다 ㅎㅎ.)


자 그럼 다음은~ 구...구글?? 뭐지 아까 1위에 있던거 같은데.. com co.kr 뭐지.. 똑같은거 아닌가.. 구글은 아까 말 했으니까 넘어갑시다!

자 그럼 다음은~ 네...네이버?? 아까도 네이버였던거 같은데.. blog m.blog 뭐지.. 똑같은거 아닌가.. 네이버는 아까 말 했으니까 넘어 갑시다!

(위 문장 복붙한거 아니에요.. 직접 타이핑 친겁니다.. 오해ㄴㄴ..)

자 그럼 다음은~ 네..네이버?? 서치네이버..?? 뭐 서치는 처음이니까 서치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제 티스토리에 들어온 걸 뜻합니다 그나저나..

네이버 막은 걸로 기억하는데.. 뭐지.. 하면서.. 네이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더보기

뜬금 실시간검색.. 는 넘어가고.

어쨋든 제블에 대해서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ㅎㅎ. 잘보세요 저기 검색한것 중에 클릭하면 제 티스토리가 뜨는건 하나도 없죠? 그러면 네이버 검색 차단기능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겁니다

그래서 다음으로 의심 해야할 연관검색어!를 하나씩 클릭해 보았습니다 일단 제일 앞에 있는

제블의 애니를 클릭하자.. 이런 것들이..


더보기


제 티스토리에 대해 글 써주시는 분들 먼저 감사인사 드립니다.

그 다음은... 지식 IN에서 이런 질문을 봤는데..


저런.. 내공 먹튀보세요.. 1문장으로 칩시다 나눠 쓴거니까..

어쨋든.. 저건 딱봐도 내공이 80인데 저렇게 1문장 써서 내공먹튀 ㄷㄷ..

어쨋든 네이버 서치가 어떻게 5등인지 연관 검색어를 통해 알아냈네요 ㅎㅎ.

근데.. 언제 끝나는거지.. 1~5위 했으면 그만해도 되지요..?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방문자 통계


방문자 통계란 각 월별로 몇명의 방문자들이 왔다 갔다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2014년 총 한해 동안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왔다 가셨습니다 ㅎㅎ.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영상 작업밖에 할줄 모르는 제 티스토리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어쨋든. 이 항목은 이제 안볼려고요.. 영상 토렌트를 안올리려고 하는데 분명 방문자분들이 줄어들 것을 알기에.. 안보려고요..

어쨋든 다음으로 고고!


검색어 통계

검색어 통계란 여러분들이 제 티스토리 안에서 어떤 단어를 많이 검색했는지에 대해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중간에 까만줄은 배경노래 플레이어 때문에 생긴겁니다..


1위부터 봅시다!

공동 1등은 원펀맨 원피스! 둘다 9번의 검색으로 공동 1위네요 짝짝~

원펀맨은 4분기의 화제작이죠 (둘다 1위인 까닭은 성이 원(one)씨라.. ㅈㅅ합시다. 재미없는거 압니다..)

공동 2위는 나루토와 하이큐! 둘다 6번의 검색을 통해 공동 2위가 되었습니다

나루토는 이번에 제가 1~652를 ㅂㅍ한..

하이큐는 제가 정말 재밌게 봤죠 (1기만 봤습니다..) 1기만 봐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배구를 통한 스포츠 장르인데 재밌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못보신 분들은 한번씩 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다음 3위는 10월 이네요 이번 4분기 완결작들 보려고 오신분들이 많아보입니다 ㅎㅎ.

그다음이 종말의 세라프와 완결이 공동 4위 짝짝. 이번에 종말의 세라프도 보진 못했지만. 4위인거 보면 정말 재밌다는 느낌이 듭니다.

제가 종말의 세라프 1기 할때 1박 2일볼때 종말의 세라프의 덕밍아웃을 봤습니다 ㅎㅎ. 어쨋든 완결 보러 오시는분들이 많은 느낌이 듭니다

다음으로 5위가 블리치! (는... 너 완결 된지가 언젠대 아직도 검색하고 있니..?)


어쨋든 이렇게 2015 총결산을 모두 마칩니다 ㅎㅎ 이 글 전부 읽어주신 분들은 정말 감사드리고요. 올 한해도 즐거운 병신년이 되길 바랄게요 ㅎㅎ

 

마감!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스킨 바꾸려고 합니다..  (5) 2016.01.20
배경노래에 대한 공지사항.  (4) 2016.01.18
여러가지 생각.  (3) 2016.01.02
요즘 생각 참 많이하네요..  (12) 2015.12.29
생일을 맞이해 앞으로의 일정  (27) 2015.12.26
개의 댓글